인사말

  • HOME
  • 상공회 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중랑구상공회 회장 김종화입니다.

서울상공회의소 중랑구상공회 회장
김종화

우리 중랑구상공회는 2003년 말에 설립되어 17여년 되어 그동안 지역경제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 현재는 2,300여개의 회원사를 바탕으로 명실상부하게 지역의 대표적인 경제단체로 자리잡았습니다.

존경하는 중랑구 상공인 여러분!

지금까지 중랑구상공회는 조직의 설립 및 정비와 양적인 성장에 주력한 바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기초 아래 한 단계 발전을 해야 할 시점이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하여 먼저 중랑구상공회가 회원 여러분을 섬긴다는 기본자세를 바탕으로 구청과 구의회 및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력체제 구축과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함과 동시에 관내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할 것이며, 회원 서비스를 강화하여 비즈니스센터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최고경영자 연구과정 등의 CEO교류 사업을 강화하여 기업간 교류 확대를 통한 비즈니스 기회가 창출 되도록 할 것이며, 세무, 노무, 무역 등의 경영상담 서비스 사업을 활성화 하고, 교육의 양적 질적인 향상을 통하여 기업의 니즈가 최대한 충족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상공회의 발전 및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신규사업을 적극 발굴하여, 새로운 서비스 영역을 창출해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사업들은 회원 여러분과 각계각층의 성원과 협조가 뒤따라야만 실현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도 편달을 부탁드리며, 우리 모두가 지금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로 생동감 넘치는 중랑구상공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합시다.

중랑구 상공인 여러분의 사업의 번창과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하면서 인사말에 갈음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1일

서울상공회의소 중랑구상공회 회장 김종화